축농증을 예방하는 초기비염, 감기 환자의 치료

 

두이비안 비점막사혈 요법과 석션(흡입법)으로

약물치료보다 더 효과적으로 감기나 비염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감기에 걸렸을 때 약물로 치료하시는데 두이비안 한의원에서는 초기감기도 두이비안 메소드(Method)로 치료하게 됩니다.

 

감기나 비염이 반복되면 만성 비염으로 발전

 

비염이라는 것은 비점막에 염증이 생겨서 비점막이 확 부푼 것입니다. 비점막이 부풀면 콧구멍이 막혀서 숨을 잘 못 쉬게 되는데 감기약을 먹으면 당연히 비점막이 축소되면서 콧구멍이 뚫리고 분비물도 줄어 숨도 잘 쉬게 됩니다. 그러나 감기에 자주 걸렸던 환자분들은 어느 순간이 되면 더 이상 감기약을 먹어도 비점막이 축소되지 않아서 공간이 확보되지 않고 코가 계속 막혀있어 답답한 만성 비염이 지속되는 증상까지 호소하게 됩니다. 이는 감기에 걸릴 때마다 부풀었던 비점막이 줄어들 때 조금씩 누적되어 남아있기 때문인데 감기에 걸렸을 때 비점막을 직접 상관하는 비점막사혈 요법과 깊은 곳에 들어 있는 콧물까지 빼낼 수 있는 석션(흡입)으로 치료한다면 초기 코감기의 경우에는 한번에서 두 번 정도의 치료로 약물로 치료하는 것보다 훨씬 더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두이비안에서는 초기 감기와 초기 축농증까지 두이비안 메소드(Method)로 치료할 것을 강력하게 권합니다.

 

 

No comments / No trackbacks
목록댓글쓰기
TRACKBACK: http://leewoojeong.com/586/trackback

WRITE COMMENT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목록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