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이염 비수술 치료

 

코와 귀는 연결되어 있어 중이염을 귀라는 공간만 보고 치료하면 안 된다
비염, 축농증 치료를 잘하면 중이염은 자연적으로 해결

중이염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있는데 중이염 치료도 수술로 치료하지 않고 비염, 축농증 치료를 잘하면 저절로 치료될 수밖에 없는 구조라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습니다.

 

코에서 귀까지 연결된 베르누이효과가 적용되는 과학적 구조 부비강(부비동)

 

우리 코의 구조를 보면 칸막이가 있는 콧구멍이 목구멍까지 비어있고, 가느다란 관이 연결된 빈 공간이 있어서 코로 숨을 쉴 때마다 이 공간으로도 바람이 지나갑니다. 코를 막고 숨을 내쉬면 귀까지 바람이 가는 것을 느낄 수 있듯이 이 관이 귀까지 연결되어 있어 코로 숨을 쉴 때마다 공기가 귀까지 통하게 되어있습니다. 이 구조는 지난 시간에 설명해 드렸듯이 스프레이의 원리와 같은, 병에 빨대를 T자로 꽂아서 바람을 휙 불었을 때 물이 빨려 나오는 베르누이효과가 적용되는 구조입니다. 귀와 코하고 연결된 관이 빨대의 T자처럼 귓구멍까지 연결되어 있어서 코로 숨을 쉴 때마다 귀 쪽에 고름이 들어 있다든지 농이 들어있다 할지라도 코 쪽으로 빠져나오는 그런 구조로 되어있는 과학적인 구조입니다. 그래서 중이염이 생겼다 할지라도 중이, 그 공간만 보고, 또는 귀, 그 공간만 보고 약을 쓰고 수술을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비염, 축농증 치료를 잘하면 귀 쪽에 있는 분비물이 저절로 그쪽으로 빠져나오는 과학적인 구조라는 이야기를 드릴 수 있는 것입니다.

 

부비강의 과학적 구조

 

코 치료를 잘하면 중이염 치료가 됩니다. 중이염 치료, 수술이 아니라 더 안전한 방법이 있습니다.

No comments / No trackbacks
목록댓글쓰기
TRACKBACK: http://leewoojeong.com/1301/trackback

WRITE COMMENT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목록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