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증(돌발성 어지럼증), 코치료가 먼저 필요합니다

돌발성 어지럼증(이석증) 생기는 경우의 근본치료는 코 치료 통해 귀의 열을 식히는 방법 택해야 합니다.

 

 

돌발성 어지럼증(이석증)을 겪고 있다면 코 치료가 먼저 필요합니다.

 

귀에 문제가 있을 때 귀 자체만 치료하는 것은 매우 힘듭니다. 약물이 아니면 내이 공간까지 들여다보고 치료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귀가 코와 연결되어 있으므로 코 치료를 잘하면 귀에 나타난 증상까지 고칠 수 있습니다.

 

코와 연결된 귀, 코로 숨을 쉴 때 귀의 열도 같이 식혀주는 것

 

코 안쪽에는 콧구멍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코는 이관과 연결되어 있어 내이까지 공기가 통합니다. 코로 숨 쉴 때 귀까지 같이 숨이 통하면서 귀의 열을 식혀주게 됩니다.

 

귀에 생기는 문제 중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이명증, 난청, 돌발성 어지럼증(이석증)이 있습니다. 이 중 특히 돌발성 어지럼증(이석증)은 갑자기 나타났을 때 생명의 위협까지 느끼게 하는 증상입니다.

 

이러한 증상을 치료하는 방법이 많지만, 이우정메소드의 특징은 코 치료를 통해 귀의 증상을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영역에 있습니다.

 

귀로 공기가 잘 통하지 않아 이석증 생긴 경우 코 치료 선행해야

 

순간적이고 돌발적으로 어지럼증이 나타나는 증상이 반복적으로 나타날 때는 간단하게 치료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 치료를 통한 근본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코에 공기가 잘 통하고 시원해지면 귀도 함께 시원해지므로 열을 식힐 수 있는 것입니다.

 

발성 어지럼증(이석증) 가능성을 판단하려면 평상시에 귀로 바람이 잘 통하는지 테스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코를 잡고 귀로 공기를 밀어 넣는 발살바 테스트입니다. 발살바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진다면 귀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돌발성 어지럼증(이석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중 발살바 테스트를 했을 때 귀로 바람이 잘 가지 않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귀에 문제가 있더라도 반드시 코 치료를 선행해야 합니다.

 

 

No comments / No trackbacks
목록댓글쓰기
TRACKBACK: http://leewoojeong.com/3469/trackback

WRITE COMMENT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목록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