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농증학교 출판특강] 5-6강 코에 대한 상식을 바로 잡는다 – 비용종

‘코에 대한 상식을 바로 잡는다’ –
코안에 물혹이 있다는 것은 비점막이 튼튼하지 않다는 것,
비강 사혈은 비점막의 혈액순환을 도와 튼튼하게 만들어
수술 없이 효과적으로 비용종을 치료 하는 방법입니다

 

 

nasal polyps라고도 불리는 비용종은 코안에 물혹이 생기는 것을 말합니다. 코에 물혹이 생기면 코가 막히고, 코안의 상비갑개에 생기면 냄새를 잘 못 맡기도 합니다.

 

코안의 물혹은 주로 수술로 떼어내고 있는데 두이비안에서는 물혹을 수술하지 않고 비점막을 골고루 사혈하는 방법으로 치료합니다.

 

물혹이 있다는 것은 비점막이 튼튼하지 않고 축농증이 있다는 것

 

환자 중에는 물혹 수술을 했는데 자꾸 물혹이 재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물혹을 수술했다 하더라도 오랜 기간 후 다시 재발해서 곤혹감을 감출 수 없습니다.

 

물혹이 있다는 것은 비강 안 점막이 튼튼하지 않고 축농증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혈액 순환이 잘 안 되어서 정체되면 물혹이 발생하곤 합니다.

 

두이비안의 비강 사혈의 방법을 쓰면 비점막의 어혈이 빠져서 비강 점막 자체가 튼튼해집니다. 그래서 굳이 물혹을 뜯어내지 않아도 점막의 면역 기능 강화에 인해서 필요 없는 물혹을 밀어내는 것 같은 효과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코를 풀면서 물혹이 떨어져 나오기도 합니다. 또. 물혹을 살짝만 건드려도 물혹에 더는 영양 공급이 되지 않아서 툭툭 떨어져 나오는 경험들을 많이 하곤 합니다.

 

비강 사혈 방법은 코 전체의 혈액 순환을 돕는다

 

비강 사혈 방법은 비염과 축농증의 근본 치료이고, 코 전체의 혈액 순환이 잘 되어서 코가 건강하게 바뀌게 되기 때문에 비점막의 어혈을 사혈하는 방법으로 치료하면 비용종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비용종도 굳이 수술을 택하지 않더라도 비강 점막의 사혈 방법으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 No trackbacks
목록댓글쓰기
TRACKBACK: http://leewoojeong.com/2875/trackback

WRITE COMMENT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목록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