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점막 사혈로 비강을 확보하고 비강습부요법(흡입)으로 농을 빼내는 이우정 메소드(Method)
아래 그림은 비염과 축농증의 그림입니다.
비염은 비점막이 부어서 코가 막히는 증상인데 약을 써도 치료가 되지 않을 경우에 막혀 있는 부분을 절제하는 수술이라는 방법을 쓰게 됩니다. 그러나 코숨에서는 수술 대신 침으로 비점막을 골고루 사혈 해서 비점막의 부기가 빠지면서 비강이 확보되면 콧구멍이 확보되어 숨을 잘 쉬게 되는 치료 방법을 씁니다. 그런데 부비강(부비동) 안에 들어 있는 농은 침으로 비점막을 사혈 한다고 해서 저절로 빠져나오지는 않습니다. 특별히 고안된 비강카테터를 비강 안, 콧구멍 안에 넣고 석션(흡입)기와 연결해서 비강 안에 음압을 걸면 풀어도 쉽게 나오지 않는 안에 있던 고름이 빠져나오게 됩니다. 부비강(부비동) 안의 고름이 석션(흡입)기로 빠져나오게 되면서 다시 공기가 들어가면 부비강(부비동) 안의 점막이 재생되고 염증이 치료되는 빠른 순서를 밟게 됩니다. 이런 과정을 여러 번 반복함으로써 비강과 부비강(부비동) 안의 모든 부분을 잘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이우정 메소드(Method)입니다.
코숨의 특별한 환약 ‘기혈환’으로 면역 강화
그리고 또 한 가지의 방법은 코숨에서 특별히 고안된 ‘기혈환’이라는 약재입니다. 기혈환으로 혈액순환을 강화시키고 비점막에 있는 어혈을 제거하면서 면역기능을 강화시키면 잦은 비염, 축농증으로 이완되는 상황을 많이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비강습부요법(흡입)은 코안의 깊은 고름을 빼주는 방법으로 가정에서도 가능한 방법
여기서 여러분께 정말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비강습부요법(흡입)은 어려운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가정용으로 쓸 수 있는 석션(흡입)기를 구입하시면 비강카테터를 통해서 감기에 걸렸을 때마다 코를 풀어도 나오지 않는 깊은 고름을 빼내 줄 수 있습니다. 비강 안에 농이 들어 있는 것이 축농증인데 비강카테터를 코안에 밀어 넣어서 음압을 걸면 안에 있는 고름을 효과적으로 빼낼 수 있습니다. 비강습부요법(흡입)을 배워서 감기에 걸렸을 때 집에서 하게 되면 축농증으로의 이환을 충분히 막을 수 있고, 또 축농증이 되었다 할지라도 가정에서 자가치료 방법으로 쓸 수 있는 아주 좋은 치료방법이기 때문에 이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우정 메소드(Method)는 이렇게 침과 비강습부요법(흡입), 기혈환 복용의 방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