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한 축농증 환자를 위한 특화치료

 

두세 번 혹은 대여섯 번의 축농증 수술 후에도 원인 모를 묵직함과 답답함
두이비안에서 그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축농증 수술을 한 환자를 위한 특화치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축농증 수술 후 불편함, 치료해야 한다

 

가끔 환자분들께서 이렇게 묻습니다. “수술을 했는데도 과연 치료가 가능할까요?” 네, 치료하셔야 합니다. 수술했다 할지라도 불편한 증상이 있으면 당연히 치료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환자분 중에 수술을 두 번, 세 번 경험하신 분들, 심지어 다섯 번, 여섯 번까지 수술하신 분들도 있는데 그런 분들일수록 특별하게 더 불편한 증상을 호소하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수술로 코는 뻥 뚫렸지만, 어느 부분엔가는 굉장히 묵직하고 답답한 느낌이 남아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축농증 수술 후유증 ? 비점막어혈 증상

 

코로 숨은 잘 쉬지만, 코 뒤쪽, 목젖 뒤쪽 등 어느 부분인가는 24시간 묵직하고 답답한 느낌이 지속된다는 표현들을 하십니다. 저는 그 증상을 비점막어혈 증상이라고 이름을 붙였습니다. 수술 후유증이라고 생각되는데 코점막에 어혈이 든 것처럼 어느 부분이 계속 묵직하고 답답해서 잠을 자면서도 불편하고 일상생활을 하면서도 불편하다는 말씀들을 하십니다.

 

우리 한의원에서는 그런 느낌을 해결하기 위해서 최대한 노력을 했고 해법을 찾았습니다. 한의원에 오셔서 불편한 증상을 최대한 자세하게 말씀하시고 교감하면서 치료하면 충분히 그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No comments / No trackbacks
목록댓글쓰기
TRACKBACK: https://leewoojeong.com/534/trackback

WRITE COMMENT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목록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