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건조증은 침치료

코의 부분별 분비물 차이로 인한 복합 증상인 코 건조증, 약보다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침 치료가 해법입니다.

 

 

코 건조증은 침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콧물이 많이 나오고 코가 막혀 고생하는 만성비염, 코는 뻥 뚫려있는데 코 점막에 분비물이 나오지 않아 건조함을 느끼게 되는 위축성 비염 등을 침 치료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침치료로 콧속 어혈 제거 및 분비선 기능 강화

 

코 전체가 다 건조해서 뻥 뚫려 있으면 건조증 치료를 정확히 할 수 있지만, 부분별로 다른 경우에는 치료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코 입구 쪽은 건조하고 코딱지가 생기고 코 중간 부분은 분비물이 많아 콧물이 많이 나오고 코가 막히기 쉽습니다. 또 목 안쪽에는 분비물이 많이 나오거나 건조해서 고생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렇게 코의 부분에 따라 분비물의 양이 다른 경우, 한 가지 약을 쓰기 어렵습니다. 건조증을 치료하는 약을 쓸 수도 없고, 콧물을 말리는 약을 쓸 수도 없습니다.

 

이럴 때 침 치료가 훌륭한 치료 방법입니다. 코 점막의 부어있는 부분을 침으로 사혈하면 어혈이 빠져나오면서, 막혀있던 부분의 부피가 작아져 콧물의 분비량이 줄어듭니다.

 

코 입구 쪽도 주로 건조함을 느끼게 되는데, 이 부분을 침으로 비점막을 사혈하면, 분비선이 제 기능을 찾게 됩니다. 그래서 코 건조증과 만성비염은, 침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침 치료로 코뿐만 아니라 인두의 건조도 해결 가능

 

코가 막혀서 답답한 경우 입을 벌리게 되는데, 이 때문에 입안 뒤쪽의 침이 마르고 입이 건조해져 고생하기 쉽습니다. 그 부분도 침 치료로 사혈을 하면 분비선의 기능이 살아나 건조 증상이 치료됩니다.

 

약을 쓰기 전에 가장 경제적이고 쉬운 방법으로 침 치료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1 comment / No trackbacks
목록댓글쓰기
TRACKBACK: https://leewoojeong.com/3426/trackback
  1. 손수웅2021.3.19 AM 01:48

    소변이 야간에는 두 번이상 그리고 소변을 참을 수가 없이 나옵니다. 찾아뵙고 싶은데 위치가 어딘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드립니다.

WRITE COMMENT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목록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