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뒷부분에 가래가 걸려있다면 그 부분을 직접 침 치료 해야 한다

목 뒷부분에 이물감이 느껴지는 것은 코가 목 뒤로 넘어가는 후비루, 후비루는 부종과 부기를 빼주는 침으로 직접 치료해야 합니다

 

 

코가 목 뒤로 넘어가는 증상을 후비루라고 합니다. 많은 사람이 ‘목젖 위쪽에 무언가가 붙어있는 것 같다’, ‘침을 삼켜도 넘어가지 않고 말하는 중간에 흠흠 소리를 내서 불편함을 자꾸 해결해야 한다.’, ‘자주 침을 삼키지만 무언가가 계속 남아 있고 침을 삼켜도 넘어가지 않는다.’, ‘목 가래가 자주 생긴다.’ 고 표현합니다. 이비인후과를 방문하는 사람 중 45% 이상이 지속적인 인두 이물감을 호소한다는 통계가 나와 있습니다. 정상적인 사람이라도 일시적으로 목젖 윗부분에 무언가가 붙어있는 것 같은 느낌을 호소하는 경우가 반이 넘습니다.

 

후비루란

 

비강과 호흡기 안의 감염 후 완전히 가라앉지 않으면 계속 분비물이 나온다

 

하지만 이러한 증상들이 원활히 치료되지 않아서 많은 사람이 지속해서 고생합니다. 왜 치료가 잘 안 될까요? 그것은 비염과 축농증이 약으로 잘 치료되지 않는 이유와 같습니다. 비강 안과 호흡기 전체의 점막은 분비선 조직입니다. 그래서 언제나 분비물이 흘러나오면서 모든 기능을 수행하고 있는데 그 부분의 감염으로 인해 분비선이 확장되고 나서 염증이 100% 다 가라앉지 않으면, 계속 분비물이 나오면서 이물감을 주게 됩니다.

 

후비루는 직접 침을 놓는 두이비안 침 치료로 쉽게 해결

 

이 증상을 치료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그 부분을 직접 침으로 치료하는 것입니다. 약이나 혈액순환으로도 치료가 안 되기 때문에 몸은 건강해지는데 인두 이물감은 해소가 안 되어서 전전긍긍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두이비안에서는 입천장을 통해서 인두 부분에 직접 침을 놓아서 부종과 붓기를 해결하고 분비물과 이물감을 없어지게 합니다. 후비루 치료는 침으로 직접 치료하는 방법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3 / No trackbacks
목록댓글쓰기
TRACKBACK: http://leewoojeong.com/2341/trackback
  1. 김정화2014.4.3 PM 14:19

    만성비후성 비염도 자가석션기로 치료가 되나요?

    1. manager2014.4.4 AM 08:22

      농을 빼내는 방법은 코를 시원하게 풀어내는 것으로 비후된 점막의 부기가 빠지는 것은 아닙니다. 사혈의 침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2. sngpark2014.4.6 PM 21:59

    안녕하세요? 축농증으로 항생제를 3주 이상 먹어서 코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는 듯 한데 이 이물감만은 해결되지 않고 이로 인해서 기침 증상이 완전히 가라않지 않네요. 의사선생님도 그냥 참고 살라는 식으로 얘기하시고.

    그런데, 이런 후비루 증상의 만성 이물감을 침으로 치료하는 것이 1회 치료로 가능한가요? 제가 집이 서울이라서 고흥까지는 자주 왔다갔다하기는 어려울 듯해서요. 그리고 검색해보니 두이비안 영등포점이라고 있는데 여기는 어떤 관계인가요? 똑같은 치료가 가능한지요?

WRITE COMMENT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목록보기
Top